고객센터 (1644-6689)
평일 09:00 - 19:00
토요일 09:00 - 13:00 (일/공휴일 휴무)
자세한 상품 문의 - 상품 상세페이지
교환,환불,반품,배송관련 문의 - 1:1문의

마이박스미트박스의 마이박스 서비스 안내입니다.

이런 점이 좋아요!

  • 보관공간 걱정 없이 주문 가능!

    보관공간 걱정 없이 주문 가능!
    냉동 창고가 없어도 마이박스에 보관 후,
    필요한 만큼만 배송 요청

  • 물품 입출고에서 배송까지 간편하게!

    물품 입출고에서 배송까지 간편하게!
    보관신청, 출고요청 버튼만 누르면
    입출고 처리 완료

  •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리는 추가 혜택!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리는 추가 혜택!
    마이박스 고객 전용 할인쿠폰,
    미트포인트 5배 적립 혜택 제공

공통 혜택마이박스 이용권(1PL) + 월 5천 원 쿠폰 2장 + 미트포인트 5배 적립(구매금액의 0.5%)
* 단, 월 누적 구매금액 500만 원 초과 시 0.1% 적립

마이박스 서비스 이용방법

  1. 1. 마이박스 보관이 가능한 상품을 주문합니다. (주문 시 마이박스 보관 신청 박스 체크)
    • >모바일모바일
    • PCPC
    • 마이박스 보관 신청이 가능한 상품은 냉동육/냉장육(일부 품목 제외)이며, 최대 2품목까지 보관신청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신청 당일부터 구매한 상품에 대해 마이박스 보관 신청이 가능합니다.
    • 주문페이지에서 1개 품목 결제 시에만 마이박스 보관 신청이 가능합니다. (장바구니 보관 상태, 2개 이상 품목 동시 주문 불가)
    • 주문페이지에서 마이박스 보관 신청 체크 후 입력된 주소지가 마이박스 보관 상품의 기본배송지로 지정됩니다.
    • 마이박스 보관 신청에 체크하신 경우, 주문하신 상품은 마이박스 창고로 입고됩니다. 주문 상품을 고객님의 매장으로 직접 수령하시기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마이박스 보관 신청 체크박스가 선택되지 않은 상태여야 합니다.
    • 상품의 최종 결제가 완료되면 마이박스 창고에 주문하신 상품이 보관 완료되며, 보관 완료 시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2. 2. 마이박스 보관 상품을 확인합니다.
    • >모바일모바일
    • PCPC
    • 마이페이지 > 마이박스 메뉴를 클릭하시면 마이박스에 보관된 상품 확인이 가능합니다.
    • 보관 중인 상품, 배송 중인 상품, 배송 완료된 상품별로 확인이 가능하며, 보관 중 상품은 결제번호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중인 이용권 내역 또한 마이페이지 > 마이박스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월간 이용권 이용 고객의 경우, 정기 결제수단 변경은 마이페이지 > 마이박스 > 월간 이용권 > 정기결제수단 관리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3. 3. 보관 중인 상품의 출고를 희망하실 경우, 배송을 요청합니다.
    • 모바일모바일
    • PCPC
    • 마이페이지 > 마이박스 메뉴를 클릭 후, 보관 중인 상품 목록에서 원하는 Box 수량을 선택한 후 배송 요청 버튼을 클릭하세요.
    • 배송 요청 건이 확인되면 보관 상품 주문 시 등록한 기본배송지 정보로 상품이 배송되며, 배송완료 시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배송지 정보 변경은 고객센터 유선 접수를 통해 가능합니다.
    • 배송 요청 시 기존 주문 마감시간에 따라 익일 배송됩니다.
    • 수도권(일부 지역 제외) 밤 10시 이전 배송 요청 시 익일 배송/토요일 오후 1시 이전 주문 시 월요일 도착
    • 수도권 이외 지역 오후 5시 이전 배송 요청 시 익일 배송/토요일 오후 1시 이전 주문 시 월요일 도착
    • 이용권 해지 시 잔여 보관 물품이 남아있는 경우, 서비스 종료일 전일까지 배송 요청이 가능합니다.
단일품목별 최대 보관 가능 수량 안내 >

서비스 신청 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 모든 이용권은 부가가치세(10%)가 별도로 부과됩니다.
  • 마이박스 보관 가능 상품은 미트박스 사이트에서 구매한 냉동육/냉장육 상품이며 , 일부 품목은 마이박스 보관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마이박스에 보관 가능한 상품은 최대 2상품입니다.
  • 마이박스 서비스 신청 시 이용 고객 당 1팔레트씩 보관 공간이 제제공되며, 팔레트 당 보관 가능한 박스 수량은 최대 24 Box입니다. (단, 1가지 상품으로만 보관 시 각 상품별 최대 보관 가능 박스 수량이 상이함에 따라, ‘단일 품목별 마이박스 최대 보관 가능 수량 안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마이박스 보관 상품은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월간 이용권의 해지 신청 시 다음 결제 예정일 전일까지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 정기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마지막 이용일 이후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 1년 이용권의 해지 신청 시 해지일자가 속하는 이용 회차의 마지막 이용일자까지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이용일 이후 잔여 이용 개월 수에 대해서는 환불 처리됩니다.
  • 1년 이용권은 1년의 가입을 유지하는 조건으로 할인된 가격에 제공됩니다. 1년이 경과하기 전에 구독을 중도 해지하면 사용한 개월 수에 정상가(월 39,900원)를 곱한 값만큼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됩니다.
  • 현금 결제 건의 경우 예치금으로 환불 처리되며, 카드 결제 건의 경우 부분취소 처리됩니다. 단, 결제수단으로 사용한 카드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예치금으로 환불됩니다.
  • 서비스 해지 혹은 이용기간 만료 등 에 따른 서비스 종료일 이후 보관 중 물품이 남아있는 경우, 보관 상품 주문페이지에서 입력한 기본 배송지로 서비스 종료일 익영업일 배송처리 됩니다.
  • 기본 배송지 오기재 및 변경된 배송지 정보를 변경 요청하지 않아 잘못된 배송지로 배송되는 경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월간 이용권 신청 시 ‘첫 달 무료 체험' 혜택은 가입 이력이 없는 마이박스 서비스 최초 가입자에 한하여 ID당 1회 제공되며,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 하신 경우에는 다시 적용되지 않습니다. 첫 달 무료 체험 종료 후 익일 월간 이용요금이 자동 결제됩니다.
  • 연간 이용권 신청 시 ‘1개월 추가 이용' 혜택은 가입 이력이 없는 마이박스 서비스 최초 가입자에 한하여 ID당 1회 제공되며,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 하신 경우에는 다시 적용되지 않습니다. 연간 이용요금 결제 시 자동으로 13개월 이용권이 적용됩니다.
  • 할인쿠폰은 매 월 서비스 이용 회차의 첫 날 자동 지급되며, 쿠폰의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1개월(이용 회차의 마지막일까지)로, 유효기간 만료 시 소멸됩니다. 마이박스 서비스 혜택으로 제공되는 쿠폰은 마이페이지 > 쿠폰박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마이박스 이용 회원은 미트박스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0.5%(기본 적립 0.1% + 추가 적립 혜택 0.4%)가 미트포인트로 적립됩니다. 단, 이용회차 별 월 누적 구매금액이 500만 원 이하인 경우에만 0.5% 적립, 500만 원을 초과 시 0.1%로 적립됩니다.
  • 이용회차 별 이용기간 내 주문한 건에 대해 해당 월의 구매 실적으로 귀속되며, 월 누적 구매금액은 주문 시 결제금액이 아닌, 출고 시점의 계근중량을 기준으로 최종 결제되는 금액의 합계액으로 산정됩니다.
  • 이용권 해지로 인해 포인트 적립일이 서비스 종료일 이후에 속하더라도, 이용기간 내 주문한 건에 대해서는 0.5%로 적립됩니다. 포인트 적립 및 사용과 관련하여, 기존 미트포인트 규정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마이박스 서비스의 모든 혜택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료서비스 이용약관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