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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환불,반품,배송관련 문의 - 1:1문의
자주묻는 질문 BEST
  • 기타문의Q계근정산 / 예치금이 무엇인가요?

    A.

    상품출고시 적재된 순서대로 위에서 부터 순차적으로 꺼내기 때문에 사실상 중량선별 작업이 어려워 입고된 상품별 중량값이 제일 높은 중량을 최대중량으로 설정하여 주문금액이 산출됩니다.


    현장에서 출고하여 PDA로 계근 시 시스템에 실 중량값이 입력되며, 결제 해주신 최대중량값과 차액이 생기면 차액만큼 환불이 되며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 부분 취소 , 현금성 결제의 경우 미트박스 예치금으로 충전됩니다. 

    예외적으로 중량값이 초과되어 배송되는 경우 따로 연락을 드려 별도로 청구합니다.


    [예치금 잔액]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다음번 구매 시 예치금 잔액이 있으시면 잔액만큼 차감된 금액이 [입금예정금액]으로 산정되며, 출금을 요청하시면 다음날 오후 5시에 출금요청하신 계좌로 출금됩니다.



  • 반품문의Q단순변심,오주문의 경우 반품이 가능한가요 ?

    A.

    재판매가 불가한 신선,냉장,냉동 식품의 경우 반품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에 따라  조금씩 맛이 다를수 있으며, 개인의 기호에 따른 사유또한 반품이 어렵습니다. 


    ※실온상품의경우, 상품을 받은 날 부터 7일 이내 반품접수 가능하며, 고객사유에 의한 반품의 경우 반품배송비가 발생합니다. 

  • 반품문의Q교환/반품 시 사진을 첨부해야 하나요?

    A.

    상품의 특성상 간혹 회수가 어려운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박스,라벨,증상,중량 사진등으로 불량여부를 판단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상품 수령후박스,라벨등을 보관 부탁드리며 반품접수 후 사진 전송해주시면 빠르게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반품문의Q상품을 반품 신청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A.

    반품접수후 증상및 라벨 사진을 확인하고 반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사진첨부 후 고객센터에서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고 있으며 , 통상적으로 접수 후 2일 이내 환불관련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반품문의Q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단순변심,오주문의 아닌 상품에 이상이 있어 반품을 요청하시는경우 

    마이페이지 >주문주문배송 페이지에서 수령후 7일 이내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 취소문의Q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주문 취소는 [입금완료] 상태일 때만 직접 가능합니다. 

    포장이 완료된 시점부터는 취소가 제한되는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며,배송준비중 상태부터는 취소가 어렵습니다. 

  • 기타문의Q세금계산서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PC web) 마이페이지 > 세금계산서관리 클릭하여 조회 기간을 설정하여 리스트를 볼수있으며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매월 5~6일 매출마감 업체순으로발행되며

    PC에서만 조회 가능하며 스마트폰App에서는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발행완료 : 발행이 완료되어 홈택스에 전송된 상태

    미발행 : 발행일(매월 5~6일 매출마감 업체순으로발행)이 도래하지 아니 하여 발행이 되지않은 상태

    홈택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홈택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상에 공급자는 미트박스가 아닌 거래명세표상의 실 판매자로 발행됩니다.

  • 기타문의Q계산서는 어떻게 발행되나요?

    A.

    계산서는 전자계산서로 발행이되며 매월 5~6일 매출마감 업체순으로 발행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되고 공급자는 미트박스가 아닌 거래명세표상의 판매자 사업자 번호로 발행됩니다.


    *발행과 동시에 국세청 홈택스에 전송되며 리스트 확인은 홈택스 또는 PC web) 미트박스 마이페이지 > 세금계산서관리 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결제문의Q결제금액에 대한 증빙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현금결제에 대한 증빙금액은 계산서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카드결제의 경우 마이페이지 내 주문/배송내역>>상세에서 매출전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계산서내역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meatbox.co.kr/fo/myMenu/myOrderListPage.do

    주문/배송내역 바로가기:https://www.meatbox.co.kr/fo/myMenu/myOrderListPage.do

  • 배송문의Q배송 불가 지역은 뭔가요?

    A.

    미트박스의 경우 신선배송과, 택배 배송으로 고객님께 상품을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택배의 경우 중량이 21kg 이상인 상품은 택배사 규정에 따라 발송이 어려워 배송이 어려운 지역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문의Q배송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배송은 기본적으로 신선물류(냉동탑차)배송 / 택배 배송이 있으며, 신선물류지역은 오뚜기물류서비스와 제휴관계 맺고 있어 냉동차로 배송되며 택배 배송지역은 상품 주문시 일반적인 택배로 배송됩니다.


    사업장이 아닌 아파트나 빌라, 개인주택의 경우 택배로 배송이 되며 2층 이상의 건물도 택배로 배송이 됩니다.

    *하절기 경우 냉장상품의 택배 배송은 일시적으로 중단 됩니다.

자주묻는 질문
  • 기타문의Q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A.

    쿠폰의 경우 마이페이지 >>쿠폰박스로 들어가시면 현재 보유하신 쿠폰과 발급 가능한 쿠폰을 확인할 수있습니다.  

  • 기타문의Q계근정산 / 예치금이 무엇인가요?

    A.

    상품출고시 적재된 순서대로 위에서 부터 순차적으로 꺼내기 때문에 사실상 중량선별 작업이 어려워 입고된 상품별 중량값이 제일 높은 중량을 최대중량으로 설정하여 주문금액이 산출됩니다.


    현장에서 출고하여 PDA로 계근 시 시스템에 실 중량값이 입력되며, 결제 해주신 최대중량값과 차액이 생기면 차액만큼 환불이 되며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 부분 취소 , 현금성 결제의 경우 미트박스 예치금으로 충전됩니다. 

    예외적으로 중량값이 초과되어 배송되는 경우 따로 연락을 드려 별도로 청구합니다.


    [예치금 잔액]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다음번 구매 시 예치금 잔액이 있으시면 잔액만큼 차감된 금액이 [입금예정금액]으로 산정되며, 출금을 요청하시면 다음날 오후 5시에 출금요청하신 계좌로 출금됩니다.



  • 기타문의Q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A.

    로그인창의 아이디 찾기를 통해 아이디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디 찾기 바로가기 : https://www.meatbox.co.kr/fo/member/findLoginInfoPage.do?findType=id

  • 기타문의Q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 탈퇴의 경우 마이페이지 내 회원탈퇴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미트박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이 있으셨으면 의견 부탁드립니다.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더 발전하는 미트박스가 되겠습니다.

  • 기타문의Q사업자 회원가입 시 혜택이 있나요?

    A.

    회원가입시 가입즉시 쿠폰3종과 미트포인트 1,000원이 적립됩니다.

    20,000 쿠폰 1장(육류)

    3,000 쿠폰 1장(식자재)

    2,000 쿠폰 1장 (샘플존)


    첫 구매 완료 후 5,000원 짜리 쿠폰도 3장 발급됩니다.

  • 기타문의Q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A.

    회원정보 수정은 마이페이지 내 회원정보 수정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수정하러 가기 :https://www.meatbox.co.kr/fo/myMenu/modifyMyInfoIntroPage.do

  • 기타문의Q비밀번호를 맞게 입력했는데 로그인이 안 돼요.

    A.

    비밀번호가 틀렸을 경우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를 새로 등록하시고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 https://www.meatbox.co.kr/fo/member/findLoginInfoPage.do?findType=passwd

  • 기타문의Q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아이디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간편 회원 가입의 경우 임의로 아이디를 부여하고 있으며 ,

    아이디 확인은 마이페이지 내 회원정보 수정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디 확인하러가기 : https://www.meatbox.co.kr/fo/myMenu/modifyMyInfoIntroPage.do

  • 기타문의Q비밀번호는 어디서 변경하나요?

    A.

    비밀번호 변경의 경우 마이페이지네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변경하러 바로 가기 :https://www.meatbox.co.kr/fo/myMenu/modifyMyPasswdPage.do

  • 반품문의Q단순변심,오주문의 경우 반품이 가능한가요 ?

    A.

    재판매가 불가한 신선,냉장,냉동 식품의 경우 반품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에 따라  조금씩 맛이 다를수 있으며, 개인의 기호에 따른 사유또한 반품이 어렵습니다. 


    ※실온상품의경우, 상품을 받은 날 부터 7일 이내 반품접수 가능하며, 고객사유에 의한 반품의 경우 반품배송비가 발생합니다. 

  • 반품문의Q교환/반품 시 사진을 첨부해야 하나요?

    A.

    상품의 특성상 간혹 회수가 어려운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박스,라벨,증상,중량 사진등으로 불량여부를 판단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상품 수령후박스,라벨등을 보관 부탁드리며 반품접수 후 사진 전송해주시면 빠르게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취소문의Q쿠폰을 사용한 주문을 취소하면 쿠폰도 다시 돌려받을 수 있나요?

    A.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쿠폰의 경우 쿠폰박스로 원복이 되고 있습니다. 

  • 취소문의Q전체 취소 금액은 카드사에서 언제 확인이 가능한가요?

    A.

    반품완료 이후 3~5일 이내 카드사 반영이 되고 있습니다.



  • 반품문의Q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A.

    반품의 경우 수령후 7일 이내에 접수가 가능합니다.

    다만, 농발생,지방과다,상이품 등은 일자와 관계가 없이 고객센터를 통해 반품 접수가 가능하나 가급적 빠른 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 

  • 반품문의Q상품을 반품 신청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A.

    반품접수후 증상및 라벨 사진을 확인하고 반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사진첨부 후 고객센터에서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고 있으며 , 통상적으로 접수 후 2일 이내 환불관련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반품문의Q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단순변심,오주문의 아닌 상품에 이상이 있어 반품을 요청하시는경우 

    마이페이지 >주문주문배송 페이지에서 수령후 7일 이내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 취소문의Q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주문 취소는 [입금완료] 상태일 때만 직접 가능합니다. 

    포장이 완료된 시점부터는 취소가 제한되는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며,배송준비중 상태부터는 취소가 어렵습니다. 

  • 취소문의Q간편결제 이용 시 포인트 환불 문의 안내

    A.

    간편결제(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포인트 이용 후 주문 취소한 경우

    포인트 사용금액은 미트박스 예치금으로 환불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시스템문의Q미트박스 간편결제로 결제 후 취소하면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A.

    간편결제 계좌

    - 예치금으로 환불되며, 예치금 출금요청을 통해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간편결제 카드

    - 해당 카드로 취소/환불 됩니다.

  • 기타문의Q신용카드 결제하면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나요?

    A.

    신용카드 결제시 신용카드 매출전표가 발행되기 때문에 별도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되지 않습니다.


    (단,쿠폰/예치금 잔액 사용분에 대해서는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부가세법시행령 제 57조2항에 따라 결제대행업체를 통한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발행한 경우 사업자가 별도의 세금계산서를 교부할 수 없습니다.



  • 기타문의Q세금계산서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PC web) 마이페이지 > 세금계산서관리 클릭하여 조회 기간을 설정하여 리스트를 볼수있으며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매월 5~6일 매출마감 업체순으로발행되며

    PC에서만 조회 가능하며 스마트폰App에서는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발행완료 : 발행이 완료되어 홈택스에 전송된 상태

    미발행 : 발행일(매월 5~6일 매출마감 업체순으로발행)이 도래하지 아니 하여 발행이 되지않은 상태

    홈택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홈택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상에 공급자는 미트박스가 아닌 거래명세표상의 실 판매자로 발행됩니다.

  • 기타문의Q개체식별 번호, 유통식별 번호, 이력번호의 의미는 다른 건가요?

    A.


    국내산 소 이력번호 = 개체식별번호

    ‘가축 및 축산물 이력 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가축에 부여한 고유 번호. 이력 관리 대상 가축의 개체를 식별하기 위해 가축 한 마리마다 부여.


    (A)소에서 생산된 등심 . 부채 , 안심 = 개체식별번호 동일

    (A)소 생산 등심 , (B)소 생산 등심 = 개체식별번호 다름



    자세한 내용은 축산물이력제 바로가기



    국내산 돼지 이력번호 = 묶음이력번호

    국내산 돼지의 경우 다수의 이력번호를 하나로 묶는 묶음이력번호를 주로 사용 .


    Ex) L1234567891012


    L 1 234567 8910 123


    [고정코드 : L / 구분코드 : 1 (0=소, 1=돼지) / 묶음날짜코드 : 234567(연도, 월, 일_각각 2자리로 표현) / 영업자코드 : 8910 / 일련번호 : 123]


    수입육 이력번호 = 유통식별번호

    수입육에서 이력번호의 의미와 부여 체계

    수입축산물의 유통이력을 관리하기위해 부여하는 12자리 고유번호

    EX) 801012301234

    [8 축종 / 01 원산지코드 / 0123 수입업자코드 / 01234 수입유통식별일련번호]로 구성.


    이력번호가 같음 = 같은 개체 ( X )



  • 시스템문의Q신용카드 결제 시 쿠폰 또는 예치금 사용 시 증빙서류 문의

    A.

    신용카드 결제시 예치금사용분/쿠폰할인금액은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며, 해당금액은 부가세 신고시 매입금액으로 신고해주셔야합니다.


    예] 상품가 10,000 원 = 카드결제금액 9,000원 + 예치금 사용 500원 + 쿠폰사용 500원

    이때 매입증빙자료는 카드전표 9,000원 +전자(세금)계산서 1,000원(예치금 500원+쿠폰 500원) 이됩니다.

  • 시스템문의Q 등급판정서,도축증명서 외 서류요청

    A.

    등급판정서,도축증명서는 국내산에만 해당하며 수입신고필증과는 별개로 요청해 주셔야합니다.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배송조회 > 배송완료 클릭

    배송이 완료후 요청이 가능하며 또한 PC web 에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배송완료건중 상품에서 [서류발급요청] 클릭 후 필요하신 서류를 체크하여 이메일 또는 팩스 번호를 기재하여 신청해 주시면


    판매회원측에서 확인 후 발급해 드립니다.

    *수입원청 또는 도축장에서 직접 받아야하는 서류는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배송조회 > 배송완료 클릭


  • 시스템문의Q배송비가 있는 상품 구매 시 세금계산서 발행되나요?

    A.

    배송비 관련 세금계산서는 익월 10일안에 월합계 계산서로 발행되며

    공급자:(주)미트박스글로벌 사업자번호 : 129-86-87864 공급가액: 해당월 배송비 합계(VAT 포함금액) 으로 발행됩니다.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되기 때문에 홈택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기타문의Q계산서는 어떻게 발행되나요?

    A.

    계산서는 전자계산서로 발행이되며 매월 5~6일 매출마감 업체순으로 발행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되고 공급자는 미트박스가 아닌 거래명세표상의 판매자 사업자 번호로 발행됩니다.


    *발행과 동시에 국세청 홈택스에 전송되며 리스트 확인은 홈택스 또는 PC web) 미트박스 마이페이지 > 세금계산서관리 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시스템문의Q회원 등급이 궁금해요

    A.

    미트박스는 사업자회원을 대상으로 등급제도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VVIP

    기준 : 분기중 월 500만원 구매

    혜택 : 매월 3천원 쿠폰 X 8매


    VIP

    기준 : 분기중 월 300만원 구매

    혜택 : 매월 2천원 쿠폰 X 6매


    GOLD

    기준 : 분기중 월 100만원 구매

    혜택 : 매월 1천원 쿠폰 X 3매


    SILVER

    기준 : 분기중 월 1회 구매

    혜택 : 매월 1천원 쿠폰 X 1매


    FAMILY

    기준 : 신규회원가입, 미구매회숸

    혜택 : 새로운 혜택 준비중



  • 시스템문의Q미트박스 “묶음배송”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로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면 한 번의 배송비 결제로 묶음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시면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시스템문의Q묶음 신선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

    사장님께서 필요로 하시는 식자재 등을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미트박스의 신선배송 시스템을 통해 무료배송으로 내일까지 보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평일 기준, 당일 17시까지 구매 시 내일 배송 / 토요일 미운영)

  • 시스템문의Q미트박스 간편결제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A.

    미트박스 간편결제 서비스는 고객님의 결제를 쉽고 빠르게 도와 드리는 결제방법입니다.

    사용하시는 계좌 또는 카드를 간편결제로 등록하면 입금이나 카드 정보 입력 없이 비밀번호만 입력해도 결제가 됩니다.

    이제는 간편결제로 3초만에 주문해보세요!

  • 시스템문의Q미트박스 간편결제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상품주문 시 결제수단 중 "간편결제" 를 선택하고 결제를 진행하거나, [마이페이지>간편결제관리]에서 별도로 간편결제 등록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결제 등록 절차

    ① 본인 인증 ② 계좌 또는 카드 등록 ③ 비밀번호 등록

    *단 법인카드의경우 간편결제 등록이 어렵습니다. 

  • 시스템문의Q신용카드결제시 계근정산 반영 문의

    A.

    신용카드 결제 상품 계전정산 금액은 예치금 환불이 아닌 카드 부분취소로 반영됩니다.

    부분취소 기간은 상품출고시 계근 후 2~3일이 소요되며 부분 취소가 완료 되면 신용 카드전표가 원승인금액/부분취소금액이 반영된 전표로 업데이트됩니다.


    원승인금액 : 주문금액으로 최초 승인금액

    부분취소금액 : 계근되어 정산 받으실 금액


    *최초승인금액(주문금액)에서 계근정산된 금액만큼 부분취소되어 최종승인금액(최종 결제금액)이 됩니다.

  • 결제문의Q주문은 완료되었는데 입금 시 오류가 발생해요

    A.

    주문 후 3시간 이내에 입금이 안되면 주문이 자동취소 되어 입금이 안되며 가상계좌에 입금시 1원 이라도 부족하거나 많으면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금액을 확인하시고 정확히 일치하는 금액을 입금하셔야 합니다.

    (주문완료 후 카카오톡알림서비스(미설치 시 문자) 또는 마이페이지 구매내역에서 가상계좌와 입금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금액/가상계좌번호가 정상적인데 입금이 안되는 경우에는 해당은행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ATM기기 이용시 현금만 입금 가능하며 수표 입금시 입금 거부로 되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 시스템문의Q미트박스 간편결제 비밀번호 분실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간편결제 계좌

    - [마이페이지>간편결제관리>계좌관리]에서 재등록하여 사용해주세요.


    간편결제 카드

    - [마이페이지>간편결제관리>카드관리]에서 비밀번호 수정 후, 사용해주세요.



  • 시스템문의Q미트박스 간편결제 서비스는 사용한도가 있나요?

    A.

    간편결제 계좌

    - 등록된 계좌 잔고 내에서 결제 가능하며, 결제건당 최대 2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간편결제 카드

    - 등록된 카드 한도 내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 시스템문의Q상품평 작성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상품평 작성 안내


    (1) 배송이 완료된 건에 한해 상품평 작성 가능

    - 마이페이지 > 상품평 에서 [상품평작성] 클릭 후 별점/후기 작성이 가능합니다.

    (2) 상품평은 배송완료 후 한달 동안 작성 가능

    - 배송완료 후 한달 동안 상품평 작성이 가능하며, 기간 종료 후 작성이 불가합니다.

  • 시스템문의Q사업자 회원/개인구매자 회원 구매 가능 상품이 다른가요?

    A.

    대량특가 상품과 일부 판매자 정책에 따라 개인회원 구매가 어려운 상품이 있습니다.

    개인회원 카테고리에서 구매가능 상품을 확인 가능합니다.


    상품별로 대표 사진 확인시 개인구매 가능상품의경우 개인가능 라벨이 붙어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문의Q최대 중량이 무엇인가요?

    A.

    창고에 상품입고 후 상품출고시 적재된 순서대로 위에서 부터 순차적으로 꺼내기 때문에 사실상 중량선별 작업이 어려워 입고된 상품중  중량값이 제일 높은 중량을 최대중량으로 설정합니다.


    최대중량 상품이 팔리면 다음으로 큰 중량 값을 최대중량으로 설정이 됩니다.


    (예]입고당시 10박스 입고시 10박스중 제일 큰중량값이 최대 중량이 되고 소진시 다음 중량값이 최대중량이됩니다.)

  • 결제문의Q전화로 구매가 가능한가요?

    A.

    원칙적으로 전화로 구매는 어렵습니다.

    다만 PC나 어플 이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리며,

    이용방법과 함께 주문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트박스 고객센터 : 1644-6689

  • 결제문의Q비회원으로는 구매가 안 되나요?

    A.

    미트박스는 비회원 구매가 어렵습니다.

    회원 가입 이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meatbox.co.kr/fo/member/memberAddPage.do

  • 결제문의Q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A.

    법인카드로 결제는 가능합니다. 

    다만 30만원 이상의 경우 공인인증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간편결제는 법인카드 등록이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결제문의Q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A.

    이미 결제된 주문서는 결제수단 변경이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 취소 후 재결제 부탁드립니다. 

  • 결제문의Q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A.

    주문한 내역은 마이페이지 내 주문/배송에서 확인 가능하며

    월단위로 엑셀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배송내역 바로가기:https://www.meatbox.co.kr/fo/myMenu/myOrderListPage.do

  • 결제문의Q결제금액에 대한 증빙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현금결제에 대한 증빙금액은 계산서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카드결제의 경우 마이페이지 내 주문/배송내역>>상세에서 매출전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계산서내역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meatbox.co.kr/fo/myMenu/myOrderListPage.do

    주문/배송내역 바로가기:https://www.meatbox.co.kr/fo/myMenu/myOrderListPage.do

  • 결제문의Q상품을 대량으로 구매하고 싶어요.

    A.

    미트박스내에는 대량특가 카테고리가 따로 있습니다. 

    대량구매이기 때문에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리며,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가능한 상품 검색 부탁드립니다. 


    대량특가존 바로가기 : 

    https://www.meatbox.co.kr/fo/product/largePurchaseProductListPage.do

  • 상품문의Q상품을 세절하여 받을 수 있나요?

    A.

    미트박스는 축산물 중개 플랫폼으로 상품을 직접 매입해서 판매하는 곳이 아닌 여러 판매자들이 입점하여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세절이 가능한 판매자가 상품을 준비하여 등록한 상품만 세절상품으로 판매가 가능하며 이미 원육으로 등록되어있는 상품의 별도 세절은 불가능합니다.


    세절카테고리의 있는 상품들은 세절하여 구매가 가능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세절카테고리바로가기 : https://www.meatbox.co.kr/fo/event/productListPage.do?eventSeq=429



  • 결제문의Q입금자 이름을 다르게 입금했습니다.

    A.

    입금자명이 달라도 가상계좌이기 때문에 입금 금액이 주문금액과 일치하면 입금 처리가 되며 여러 번 주문 시 입금 금액이 일치된 순서대로 입금확인이 됩니다.

    단 1원이라도 차이 나면 입금이 거부되오니 입금 전 금액 확인 부탁드립니다.

  • 결제문의Q1박스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A.

    저희 미트박스에서는 최소구매 단위가 1박스입니다.

    다만 [대량 구매] 메뉴에 한하여 최소 구매 단위가 10박스 이상일 수 있으니 상품페이지 내에 최소구매 단위를 확인하고 이용 부탁드립니다. 

  • 결제문의Q가상 계좌 결제창이 뜨지 않아요

    A.

    PC로 진행 중인 경우 팝업이 차단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 클릭 > 인터넷 옵션 클릭 > 개인정보 클릭 > 하단에 팝업 차단 사용 체크 해제 후 적용을 눌러주세요.

    모바일로 진행 중인 경우 미트박스 어플 삭제 및 재설치 후 진행해 보세요.

  • 배송문의Q가게를 두 곳 이상 운영하고 있는데, 각 주소로 배송받을 수 있나요?

    A.

    마이페이지>> 배송지 관리

    위 페이지를 통해 여러 개의 배송지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주문 이후 배송지 변경은 어려울 수 있으니 구매 전 배송지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배송문의Q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상품 수령 할 수 있나요 ?

    A.

    마감시간 내 주문 건의 경우 토요일에 수령은 가능합니다.

    일요일은 배송이 없는 날이며, 공휴일의 경우는 사전에 공지드리는 배송일정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문의Q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령할 수 있나요?

    A.

    신선 상품의 특성상 외부인 출입이 어려워 직접 방문하여 수령은 어렵습니다.

  • 배송문의Q'배송 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A.

    신선배송의 경우 기재되어 있는 기사 연락처로 연락 부탁드리며,

    택배 배송의 경우 택배사로 연락하시면 보다 빠른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 조치를 취하였음에도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미트박스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미트박스 고객센터 1644-6689

  • 배송문의Q주문한 상품의 배송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A.

    사이트 내 마이페이지 >>주문 배송내역>> 배송조회

    를 확인하시면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 배송내역 바로 가기 : https://www.meatbox.co.kr/fo/myMenu/myOrderListPage.do

  • 배송문의Q배송 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

    A.

    상품을 수령하기로 하신 날에는 이미 기사님께 전달이 되어 배송지 수정이 어렵습니다.



  • 배송문의Q배송일 또는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입금완료상태의 경우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나 배송준비중 이후로부터는 배송일,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 배송문의Q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사업자 회원의 경우 원물 상품은 무료로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예외로 묶음 신선 상품들의 경우 5만 원 미만 구매 시 배송비가 5000원 발생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개인회원의 경우 원물 상품은 포장비가 10,000원 발생합니다.

    -공통적으로 상품마다 발생하는 배송비가 안내되고 있으며 정확한 비용은 주문 페이지 내에서 결제금액 확인 부탁드립니다. 


  • 배송문의Q배송 불가 지역은 뭔가요?

    A.

    미트박스의 경우 신선배송과, 택배 배송으로 고객님께 상품을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택배의 경우 중량이 21kg 이상인 상품은 택배사 규정에 따라 발송이 어려워 배송이 어려운 지역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문의Q신선물류는 어떻게 배송조회하나요?

    A.

    신선물류(냉동 탑차) 특성상 일반적인 택배처럼 송장 조회 개념이 아니기 때문에 당일 배송기사분 연락처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배송조회 > 배송조회 클릭 시 당일 배송기사분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물량이 많아 업로드가 늦어지는 경우가 다소 있습니다.

    *미트박스 신선배송의 경우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 안에 배송을 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 배송문의Q배송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배송은 기본적으로 신선물류(냉동탑차)배송 / 택배 배송이 있으며, 신선물류지역은 오뚜기물류서비스와 제휴관계 맺고 있어 냉동차로 배송되며 택배 배송지역은 상품 주문시 일반적인 택배로 배송됩니다.


    사업장이 아닌 아파트나 빌라, 개인주택의 경우 택배로 배송이 되며 2층 이상의 건물도 택배로 배송이 됩니다.

    *하절기 경우 냉장상품의 택배 배송은 일시적으로 중단 됩니다.

  • 배송문의Q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냉동차량 배송(신선물류) - 수도권 지역

    · 평일 - 오후 10시 이전 결제 건은, 당일 출고되어 다음날 배송됩니다.

    · 토요일 - 오후 1시 이전 결제 건은, 토요일 출고되어 월요일 배송됩니다.

    냉동차량 배송(신선물류) - 수도권 외 지역

    · 평일 - 오후 5시 이전 결제 건은, 당일 출고되어 다음날 배송됩니다.

    · 토요일 - 오후 1시 이전 결제 건은, 토요일 출고되어 월요일 배송됩니다.

    택배 배송

    · 평일 - 오후 4시 이전 결제 건은, 당일 출고되어 다음날 배송됩니다.

    · 토요일 - 오후 1시 이전 결제 건은, 일요일 출고되어 월요일 배송됩니다.

    한우 상품

    · 평일 - 오후 2시 이전 결제 건은, 당일 출고되어 다음날 배송됩니다.

    기타 상품

    · 상품별로 마감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시간은 해당 상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도착시각은 시간지정이 불가하며, 지역별 배송 수량 및 교통상황에 따라 지연되거나 조기 배송될 수 있습니다.

    ※ 그 외 판매회원별 마감시간 특이 사항은 상품 설명을 참고하여 주세요.

  • 상품문의Q손질된 상품을 구매하고 싶어요

    A.

    미트박스의 상품 대부분은 원물 그대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손질이 된 상품이나 세절된 상품이 필요하신 경우 세절카테고리에서 상품 검색 부탁드립니다.


    세절 카테고리 바로가기 : https://www.meatbox.co.kr/fo/event/productListPage.do?eventSeq=429

  • 배송문의Q제주도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A.

    신선물류시스템을 통해 매주 화요일 / 금요일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지역 축산물 반입 규정에 따라 일부 품목은 제외됩니다.)

    [신선물류 배송 주문마감 시간안내]

    -월요일 오전 9시 이후 ~ 목요일 오전 9시 이전 결제가 완료된 주문

    목요일 출고 -> 금요일 도착

    *한우 -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수요일 오후 2시 결제건까지 / 금요일 도착

    -목요일 오전 9시 이후 ~ 월요일 오전 9시 이전 결제완료된 주문

    월요일 출고 -> 화요일 도착

    *한우 - 수요일 오후 2시부터 금요일 오후 2시 결제건까지 / 화요일 도착

    [제주지역 반입 금지 품목 안내]

    1.국산 - 돼지(한돈)

    2.모든 절삭 상품 - 수입육의 경우 통관된 상태(원육박스)로 그대로만 반입 가능

    3.열처리가 되지 않은 가공상품

    4.제주특별자치도 고시에 의한 금지 품목 등 (제주 농축산식품국 축산정책과)



  • 상품문의Q결제한 중량보다 적은 중량의 상품이 왔어요

    A.

    상품출고 시 적재된 순서대로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꺼내기 때문에 사실상 중량선별 작업이 어려워 입고된 상품별 중량값이 제일 높은 중량을 최대중량으로 설정하여 주문금액이 산출됩니다.

    받으신 중량과 차이가 나는 금액은 계근정산을 통해 고객님께 환불해드리고 있으니 배송완료 이후 결제하신 수단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카드결제 >>카드 부분취소

    현금결제 >> 예치금환불

  • 상품문의Q상품의 크기가 다 달라요 왜그런거죠 ?

    A.

    상품의 특성상 생물상품으로, 개체마다 어느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상품문의Q해외직구상품은 무엇인가요 ?

    A.

    현지에서 직접 선적 후 입항하여 받아보시는 상품으로 통관 이후 바로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내 재고물량이 부족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품을 사전에 구매할 수 있는 미트박스의 특화된 서비스입니다.


    해외직구상품 바로가기 : https://www.meatbox.co.kr/fo/importProduct/importProduct.do

  • 상품문의Q미트박스는 고기만 구매가 가능한가요?

    A.

    미트박스 식자재 카테고리에서 가공식품을 포함한 여러 식자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식자재 카테고리 바로가기 : https://www.meatbox.co.kr/fo/main/foodIngredients.do

  • 상품문의Q원물을 사용하기에는 너무 많아서 소량만 구매하고 싶어요

    A.

    상품 대부분이 원물로 이루어져 있으나 낱개 카테고리에서 일부 상품은 낱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모든 상품을 낱개로 구매는 어려운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문의Q상품 재입고는 언제 되나요?

    A.

    상품 페이지 내에 재입고 알림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입고 후 판매가 개시될 때 문자나 알림톡으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상품문의Q샘플을 구매하고 싶은데 구매할 수 있나요?

    A.

    미트박스의 경우 대부분의 상품이 원물 박스채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사이트내 샘플존에 있는 상품들만 샘플로 구매가 가능하시며 , 샘플존에 상품이 없으면 낱개상품 카테고리 내에 원하시는 상품이 있는지 검색 부탁드립니다.

    샘플존 바로가기 :https://www.meatbox.co.kr/fo/sample/sampleZonePage.do


  • 상품문의Q호주산 소고기의 등급을 알고 싶어요

    A.

    호주산 소고기는 사육방식에 따라 등급이 나뉘고 있습니다.
    1. 목초 사육 의경우 크게 A,S 등급이 있습니다. A등급은 100% 목초 사육이며,S등급은 식용으로 키워진 거세 소로, 목초 사육의 경우 초원에서 풀을 먹고 자란 소라서 운동량이 많아 질기고 풀을 먹다 보니 지방이 노랑 경우가 있습니다..
    2. 곡물사육은 GF등급과 MD등급으로 나위고 있습니다. GF등급의 경우 말 그대로 곡물을 먹여 키운 소를 뜻하며 MB등급은 마블링을 기준으로 숫자가 기재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마블링이 좋은 상품이라 보시면 됩니다. 


  • 상품문의Q미국산 소고기의 등급을 알고 싶어요

    A.

    미국산 소고기의 경우 총 8가지의 등급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프라임,초이스,셀렉트,스탠다드,커머셜,유틸리티,커너,커터)
    이중 프라임,초이스,셀렉트는 상급등급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수입되는 미국산 소고기의 대부분은 상급등급이 수입되고 있습니다. 또한, 프라임등급부터 커터까지 품질이 일정하지 않은 상품을
    언그레이드 등급이라 하며, 언그레이드 등급이라도 품질이 안 좋다 볼 수는 없습니다. 


  • 상품문의Q대량 상품은 무엇인가요?

    A.

    대량특가 상품이란 최소 20박스부터 구매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량구매이기 때문에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이 어려우므로 구매를 원하시면 일반 낱개 박스를 먼저 구매해보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대량특가존 바로가기 :
    https://www.meatbox.co.kr/fo/product/largePurchaseProductListPage.do


  • 상품문의Q일반 삼겹살과 작업 삼겹살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A.

    작업 삼겹살은 국내 수입업체에서 뼈가 발골이되지 않은 뼈 삼겹살을 수입하여 국내에서 저온에서 약간 해동 후 발골하여 다시 급냉 후 판매를 하는 상품으로 일반삼겹살보다 가격이 약간 저렴합니다.

    발골과정에서 해동이 한번 일어나긴 하지만 전문업체에서 발골을 하므로 일반삼겹살과 품질 차이가 있지만 크지는 않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