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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BEST
  • 결제문의Q미트박스 간편결제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A.

    미트박스 간편결제 서비스는 고객님의 결제를 쉽고 빠르게 도와 드리는 결제방법입니다.


    사용하시는 계좌 또는 카드를 간편결제로 등록하면 입금이나 카드 정보 입력 없이 비밀번호만 입력해도 결제가 됩니다.


    이제는 간편결제로 3초만에 주문해보세요!

  • 결제문의Q미트박스 간편결제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상품주문 시 결제수단 중 "간편결제" 를 선택하고 결제를 진행하거나, [마이페이지>간편결제관리]에서 별도로 간편결제 등록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결제 등록 절차

    ① 본인 인증 ② 계좌 또는 카드 등록 ③ 비밀번호 등록 

  • 결제문의Q신용카드결제하면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나요?

    A.

    신용카드 결제시 신용카드 매출전표가 발행되기 때문에 별도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되지 않습니다.

    (단,쿠폰/예치금 잔액 사용분에 대해서는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부가세법시행령 제 57조2항에 따라 결제대행업체를 통한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발행한 경우 사업자가 별도의 세금계산서를 교부할 수 없습니다.



  • 결제문의Q신용카드결제시 계근정산 반영 문의

    A.

    신용카드 결제 상품 계전정산 금액은 예치금 환불이 아닌 카드 부분취소로 반영됩니다.


    부분취소 기간은 상품출고시 계근 후 2~3일이 소요되며 부분 취소가 왼료 되면 신용 카드전표가 원승인금액/부분취소금액이 반영된 전표로 업데이트됩니다.


    원승인금액 : 주문금액으로 최초 승인금액

    부분취소금액 : 계근되어 정산 받으실 금액

    *최초승인금액(주문금액)에서 계근정산된 금액만큼 부분취소되어 최종승인금액(최종 결제금액)이 됩니다.


    [부분취소완료된 카드 승인전표_샘플]



  • 시스템문의Q세금계산서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PC web) 마이페이지 > 세금계산서관리 클릭하여 조회 기간을 설정하여 리스트를 볼수있으며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매월 5~6일 매출마감 업체순으로발행되며

    PC에서만 조회 가능하며 스마트폰App에서는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발행완료 : 발행이 완료되어 홈택스에 전송된 상태

    미발행 : 발행일(매월 5~6일 매출마감 업체순으로발행)이 도래하지 아니 하여 발행이 되지않은 상태


    홈택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홈택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상에 공급자는 미트박스가 아닌 거래명세표상의 실 판매자로 발행됩니다.

  • 배송문의Q신선물류는 어떻게 배송조회 하나요?

    A.

    신선물류(냉동탑차) 특성상 일반적인 택배처럼 송장조회 개념이 아니기 때문에 당일 배송기사분 연락처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배송조회 > 배송조회 클릭 시 당일배송기사분 연락처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기사분 연락처 확인은 오전11~12시 사이에 데이터 업로드 이후 가능합니다.


    *물량이 많아 업로드가 늦어지거나 안될 시 해당 배송센터 전화번호가 보여집니다. 

  • 배송문의Q배송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배송은 기본적으로 신선물류(냉동탑차)배송 / 택배 배송이 있으며, 신선물류지역은 오뚜기물류서비스와 제휴관계 맺고 있어 냉동차로 배송되며 택배 배송지역은 상품 주문시 일반적인 택배로 배송됩니다.

    사업장이 아닌 아파트나 빌라, 개인주택의 경우 택배로 배송이 되며 2층 이상의 건물도 택배로 배송이 됩니다.


    *홈페이지 우측 [배속지역 검색] 을 통하여 신선물류지역 확인 가능합니다.

    (매일 출고가 어려워 요일지정 출고 지역은 배송지역 검색시 출고일 /배송일 이 표기 됩나다.)


    *하절기 경우 냉장상품의 택배 배송은 일시적으로 중단 됩니다.

  • 배송문의Q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냉동차량 배송(신선물류) - 수도권 지역

    · 평일 - 오후 10시 이전 결제 건은, 당일 출고되어 다음날 배송됩니다.

    · 토요일 - 오후 1시 이전 결제 건은, 토요일 출고되어 월요일 배송됩니다.


    냉동차량 배송(신선물류) - 수도권 외 지역

    · 평일 - 오후 5시 이전 결제 건은, 당일 출고되어 다음날 배송됩니다.

    · 토요일 - 오후 1시 이전 결제 건은, 토요일 출고되어 월요일 배송됩니다.


    택배 배송

    · 평일 - 오후 4시 이전 결제 건은, 당일 출고되어 다음날 배송됩니다.

    · 토요일 - 오후 1시 이전 결제 건은, 일요일 출고되어 월요일 배송됩니다.


    한우 상품

    · 평일 - 오후 2시 이전 결제 건은, 당일 출고되어 다음날 배송됩니다.


    기타 상품

    · 상품별로 마감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시간은 해당 상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도착시간은 시간지정이 불가하며, 지역별 배송 수량 및 교통상황에 따라 지연되거나 조기 배송될 수 있습니다.

    ※ 그 외 판매회원별 마감시간 특이 사항은 상품 설명을 참고하여 주세요

  • 결제문의Q계근정산 / 예치금이 무엇인가요?

    A.

    상품출고시 적재된 순서대로 위에서 부터 순차적으로 꺼내기 때문에 사실상 중량선별 작업이 어려워 입고된 상품별 중량값이 제일 높은 중량을 최대중량으로 설정하여 주문금액이 산출됩니다.


    현장에서 출고하여 PDA로 계근 시 시스템에 실 중량값이 입력되며, 결제 해주신 최대중량값과 차액이 생기면 차액만큼 예치금으로 충전되며, 중량값이 초과되어 추가금액이 생기면 별도로 청구합니다.


    [예치금 잔액]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다음번 구매 시 예치금 잔액이 있으시면 잔액만큼 차감된 금액이 [입금예정금액]으로 산정되며, 출금을 요청하시면 다음날 오후 5시에 출금요청하신 계좌로 출금됩니다.




  • 결제문의Q주문은 완료되었는데 입금시 오류가 발생해요

    A.

    주문 후 3시간 이내에 입금이 안되면 주문이 자동취소 되어 입금이 안되며 가상계좌에 입금시 1원 이라도 부족하거나 많으면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금액을 확인하시고 정확히 일치하는 금액을 입금하셔야 합니다.

    (주문완료 후 카카오톡알림서비스(미설치 시 문자) 또는 마이페이지 구매내역에서 가상계좌와 입금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금액/가상계좌번호가 정상적인데 입금이 안되는 경우에는 해당은행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ATM기기 이용시 현금만 입금 가능하며 수표 입금시 입금 거부로 되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자주묻는 질문
  • 상품문의Q개체식별번호, 유통식별번호, 이력번호의 의미는 다른건가요?

    A.


    • 국내산 소 이력번호 = 개체식별번호
      • ‘가축 및 축산물 이력 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가축에 부여한 고유 번호. 이력 관리 대상 가축의 개체를 식별하기 위해 가축 한 마리마다 부여.

      • (A)소에서 생산된 등심 . 부채 , 안심 = 개체식별번호 동일
        (A)소 생산 등심 , (B)소 생산 등심 = 개체식별번호 다름

      • 자세한 내용은 축산물이력제 바로가기


    • 국내산 돼지 이력번호 = 묶음이력번호
      • 국내산 돼지의 경우 다수의 이력번호를 하나로 묶는 묶음이력번호를 주로 사용 .

      • Ex) L1234567891012

        L 1 234567 8910 123

        [고정코드 : L / 구분코드 : 1 (0=소, 1=돼지) / 묶음날짜코드 : 234567(연도, 월, 일_각각 2자리로 표현) / 영업자코드 : 8910 / 일련번호 : 123]




    • 수입육 이력번호 = 유통식별번호
      • 수입육에서 이력번호의 의미와 부여 체계
        수입축산물의 유통이력을 관리하기위해 부여하는 12자리 고유번호
        EX) 801012301234
        [8 축종 / 01 원산지코드 / 0123 수입업자코드 / 01234 수입유통식별일련번호]로 구성.

      • 이력번호가 같음 = 같은 개체 ( X )

      • 자세한 내용은 수입축산물 이력관리시스템(미트와치) 바로가기


  • 결제문의Q미트박스 간편결제 비밀번호 분실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간편결제 계좌

    - [마이페이지>간편결제관리>계좌관리]에서 재등록하여 사용해주세요.


    간편결제 카드

    - [마이페이지>간편결제관리>카드관리]에서 비밀번호 수정 후, 사용해주세요.

  • 결제문의Q미트박스 간편결제로 결제 후 취소하면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A.

    간편결제 계좌

    - 예치금으로 환불되며, 예치금 출금요청을 통해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간편결제 카드

    - 해당 카드로 취소/환불 됩니다.

  • 결제문의Q미트박스 간편결제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A.

    미트박스 간편결제 서비스는 고객님의 결제를 쉽고 빠르게 도와 드리는 결제방법입니다.


    사용하시는 계좌 또는 카드를 간편결제로 등록하면 입금이나 카드 정보 입력 없이 비밀번호만 입력해도 결제가 됩니다.


    이제는 간편결제로 3초만에 주문해보세요!

  • 결제문의Q미트박스 간편결제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상품주문 시 결제수단 중 "간편결제" 를 선택하고 결제를 진행하거나, [마이페이지>간편결제관리]에서 별도로 간편결제 등록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결제 등록 절차

    ① 본인 인증 ② 계좌 또는 카드 등록 ③ 비밀번호 등록 

  • 결제문의Q미트박스 간편결제 서비스는 사용한도가 있나요?

    A.

    간편결제 계좌

    - 등록된 계좌 잔고 내에서 결제 가능하며, 결제건당 최대 2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간편결제 카드

    - 등록된 카드 한도 내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 기타문의Q신용카드결제시 쿠폰 또는 예치금사용시 증빙서류 문의

    A.

    신용카드 결제시 예치금사용분/쿠폰할인금액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며, 해당금액은 부가세 신고시 매입금액으로 신고해주셔야합니다.    


    예] 상품가 10,000 원 = 카드결제금액 9,000원 + 예치금 사용 500원 + 쿠폰사용 500원 

    이때 매입증빙자료는 카드전표 9,000원 +전자(세금)계산서 1,000원(예치금 500원+쿠폰 500원) 이됩니다.

  • 결제문의Q신용카드결제하면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나요?

    A.

    신용카드 결제시 신용카드 매출전표가 발행되기 때문에 별도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되지 않습니다.

    (단,쿠폰/예치금 잔액 사용분에 대해서는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부가세법시행령 제 57조2항에 따라 결제대행업체를 통한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발행한 경우 사업자가 별도의 세금계산서를 교부할 수 없습니다.



  • 결제문의Q신용카드결제시 계근정산 반영 문의

    A.

    신용카드 결제 상품 계전정산 금액은 예치금 환불이 아닌 카드 부분취소로 반영됩니다.


    부분취소 기간은 상품출고시 계근 후 2~3일이 소요되며 부분 취소가 왼료 되면 신용 카드전표가 원승인금액/부분취소금액이 반영된 전표로 업데이트됩니다.


    원승인금액 : 주문금액으로 최초 승인금액

    부분취소금액 : 계근되어 정산 받으실 금액

    *최초승인금액(주문금액)에서 계근정산된 금액만큼 부분취소되어 최종승인금액(최종 결제금액)이 됩니다.


    [부분취소완료된 카드 승인전표_샘플]



  • 기타문의Q상품평 작성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A. 상품평 작성 안내


    (1) 배송이 완료된 건에 한해 상품평 작성 가능

    - 마이페이지 > 상품평 에서 [상품평작성] 클릭 후 별점/후기 작성이 가능합니다.


    (2) 상품평은 배송완료 후 한달 동안 작성 가능

    - 배송완료 후 한달 동안 상품평 작성이 가능하며, 기간 종료 후 작성이 불가합니다.

  • 기타문의Q 등판서,도축증명서 외 서류요청

    A.

    등급판정서,도축증명서는 국내산에만 해당하며 수입신고필증과는 별개로 요청해 주셔야합니다.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배송조회 > 배송완료 클릭


    배송이 완료어야 요청이 가능하며 또한 PC web 에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배송완료건중 상품에서 [서류발급요청] 클릭 후 필요하신 서류를 체크하여 이메일 또는 팩스 번호를 기재하여 신청해 주시면


    판매회원측에서 확인 후 발급해 드립니다.


    *수입원청 또는 도축장에서 직접 받아야하는 서류는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배송조회 > 배송완료 클릭 






  • 배송문의Q제주도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A.

    신선물류 시스템을 통해 매주 화요일 / 금요일 상품을 받아 보실수있습니다.

    (제주지역 축산물 반입 규정에 따라 일부품목은 제외 됩니다.)


    [신선물류 배송 주문마감 시간안내]


    -월요일 오전 9시 이후 ~ 목요일 오전 9시 이전 결제완료된 주문

    목요일 출고 -> 금요일 도착

    *한우 -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수요일 오후 2시 결제건까지 / 금요일 도착


    -목요일 오전 9시 이후 ~ 월요일 오전 9시 이전 결제완료된 주문

    월요일 출고 -> 화요일 도착

    *한우 - 수요일 오후 2시부터 금요일 오후 2시 결제건까지 / 화요일 도착


    [제주지역 반입 금지 품목 안내]


    1.국산 - 돼지(한돈)

    2.모든 절삭 상품 - 수입육의 경우 통관된 상태(원육박스)로 그대로만 반입 가능

    3.열처리가 되지 않은 가공상품

    4.제주특별자치도 고시에 의한 금지 품목 등 (제주 농축산식품국 축산정책과)


    *아파트나 일반 가정집은 택배로 배송됩니다.

  • 결제문의Q배송비있는 상품구매시 세금계산서 발행되나요?

    A.

    배송비 관련 세금계산서는 익월 10일안에 월합계 계산서로 발행되며


    공급자:(주)미트박스글로벌 사업자번호 : 129-86-87864 공급가액: 해당월 배송비 합계(VAT 포함금액) 으로 발행됩니다.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되기 때문에 홈택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상품문의Q일반삼겹살과 작업삼겹살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A.

    작업삼겹살은 국내 수입업체에서 뼈가 발골이되지 않은 뼈삼겹살을 수입하여 국내에서 저온에서 약간 해동 후 발골하여 다시 급냉 후 판매를 하는 상품으로 일반삼겹살 보다 가격이 약간 저렴합니다.

    발골과정에서 해동이 한번 일어나긴 하지만 전문업체에서 발골을 하기 때문에 일반삼겹살과 품질 차이가 있지만 크지는 않다고 합니다.

  • 상품문의Q상품을 절삭하여 받을수 있나요?

    A.

    미트박스는 축산물중개업체로써 상품을 직접 매입해서 판매하는 곳이 아닌 여러 판매자들이 입점하여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절삭이 가능한 판매자가 상품을 준비하여 등록한 상품만 절삭상품으로 판매가 가능하며 이미 원육으로 등록되어있는 상품의 별도 절삭은 불가능합니다.

    원하시는 품목을 판매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판매업체에 전달하여 상품준비가 가능한지 확인 후 판매진행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간단한 절삭같은 경우엔 저렴한 절삭기를 구매하여 원육구매 후 직접 절삭하여 사용하시는 구매자분들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시스템문의Q세금계산서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PC web) 마이페이지 > 세금계산서관리 클릭하여 조회 기간을 설정하여 리스트를 볼수있으며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매월 5~6일 매출마감 업체순으로발행되며

    PC에서만 조회 가능하며 스마트폰App에서는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발행완료 : 발행이 완료되어 홈택스에 전송된 상태

    미발행 : 발행일(매월 5~6일 매출마감 업체순으로발행)이 도래하지 아니 하여 발행이 되지않은 상태


    홈택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홈택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상에 공급자는 미트박스가 아닌 거래명세표상의 실 판매자로 발행됩니다.

  • 배송문의Q신선물류는 어떻게 배송조회 하나요?

    A.

    신선물류(냉동탑차) 특성상 일반적인 택배처럼 송장조회 개념이 아니기 때문에 당일 배송기사분 연락처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배송조회 > 배송조회 클릭 시 당일배송기사분 연락처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기사분 연락처 확인은 오전11~12시 사이에 데이터 업로드 이후 가능합니다.


    *물량이 많아 업로드가 늦어지거나 안될 시 해당 배송센터 전화번호가 보여집니다. 

  • 시스템문의Q계산서는 어떻게 발행되나요?

    A.

    계산서는 전자계산서로 발행이되며 매월 5~6일 매출마감 업체순으로 발행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되고 공급자는 미트박스가 아닌 거래명세표상의 판매자 사업자 번호로 발행됩니다.


    *발행과 동시에 국세청 홈택스에 전송되며 리스트 확인은 홈택스 또는 PC web) 미트박스 마이페이지 > 세금계산서관리 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시스템문의Q입금자 이름을 다르게 입금했습니다.

    A.

    입금자명이 달라도 가상계좌이기 때문에 입금금액이 주문금액과 일치하면 입금처리가 되며 여러번 주문시 입금 금액이 일치된 순서대로 입금확인이 됩니다.

    단 1원이라도 차이나면 입금이 거부되오니 입금전 금액 확인바랍니다.

  • 상품문의Q샘플요청 가능한가요?

    A.

    샘플상품 구매는 [샘플ZONE] 카테고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미트박스는 축산물 중개업체이기 때문에 상품별 모든 샘플은 준비되어있지는 않으며, 샘플상품 구매 시 쿠폰적용이 안되므로 차질 없길 바랍니다.


  • 상품문의Q1박스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A.

    네 그렇습니다. 

    저희 미트박스에서는 최소구매 단위가 1박스이며 [대량구매] 메뉴에 한하여 최소 구매단위가 10박스 입니다.

  • 상품문의Q사업자회원/개인구매자회원 구매가능상품이 다른가요?

    A.

    저희 미트박스 판매회원 분들은 전자(세금)계산서발행 의무자이기 때문에 필히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야합니다.

    박스단위 판매상품의 경우 계산서발행 상품이기 때문에 사업자회원의 경우 미트박스 모든상품이 구매가가능하지만 개인구매회원의 경우 계산서발행을 할수없어 구매가능 상품이 제한됩니다.

    개인회원분들은 [일반회원상품] 메뉴 절삭(소량)/양념/가공품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개인회원분들의 경우 주문시(거래시점) 현금영수증을 신청해 주시면 배송완료일 기준으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며, 거래종료시 현금영수증신청은 국세청홈택스 현금영수증관련 부서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 결제문의Q최대중량이 무엇인가요?

    A.

    창고에 상품입고 후 상품출고시 적재된 순서대로 위에서 부터 순차적으로 꺼내기 때문에 사실상 중량선별 작업이 어렵기 때문에 상품별 중량값이 제일 높은 중량을 최대중량으로 설정합니다.

    최대중량 상품이 팔리면 다음으로 큰 중량 값을 최대중량으로 설정이 됩니다.

    (예]입고당시 10박스 입고시 10중 제일 큰중량값이 최대 중량이 되고 소진시 다음 중량값이 최대중량이됩니다)

  • 배송문의Q배송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배송은 기본적으로 신선물류(냉동탑차)배송 / 택배 배송이 있으며, 신선물류지역은 오뚜기물류서비스와 제휴관계 맺고 있어 냉동차로 배송되며 택배 배송지역은 상품 주문시 일반적인 택배로 배송됩니다.

    사업장이 아닌 아파트나 빌라, 개인주택의 경우 택배로 배송이 되며 2층 이상의 건물도 택배로 배송이 됩니다.


    *홈페이지 우측 [배속지역 검색] 을 통하여 신선물류지역 확인 가능합니다.

    (매일 출고가 어려워 요일지정 출고 지역은 배송지역 검색시 출고일 /배송일 이 표기 됩나다.)


    *하절기 경우 냉장상품의 택배 배송은 일시적으로 중단 됩니다.

  • 배송문의Q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냉동차량 배송(신선물류) - 수도권 지역

    · 평일 - 오후 10시 이전 결제 건은, 당일 출고되어 다음날 배송됩니다.

    · 토요일 - 오후 1시 이전 결제 건은, 토요일 출고되어 월요일 배송됩니다.


    냉동차량 배송(신선물류) - 수도권 외 지역

    · 평일 - 오후 5시 이전 결제 건은, 당일 출고되어 다음날 배송됩니다.

    · 토요일 - 오후 1시 이전 결제 건은, 토요일 출고되어 월요일 배송됩니다.


    택배 배송

    · 평일 - 오후 4시 이전 결제 건은, 당일 출고되어 다음날 배송됩니다.

    · 토요일 - 오후 1시 이전 결제 건은, 일요일 출고되어 월요일 배송됩니다.


    한우 상품

    · 평일 - 오후 2시 이전 결제 건은, 당일 출고되어 다음날 배송됩니다.


    기타 상품

    · 상품별로 마감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시간은 해당 상품의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도착시간은 시간지정이 불가하며, 지역별 배송 수량 및 교통상황에 따라 지연되거나 조기 배송될 수 있습니다.

    ※ 그 외 판매회원별 마감시간 특이 사항은 상품 설명을 참고하여 주세요

  • 결제문의Q계근정산 / 예치금이 무엇인가요?

    A.

    상품출고시 적재된 순서대로 위에서 부터 순차적으로 꺼내기 때문에 사실상 중량선별 작업이 어려워 입고된 상품별 중량값이 제일 높은 중량을 최대중량으로 설정하여 주문금액이 산출됩니다.


    현장에서 출고하여 PDA로 계근 시 시스템에 실 중량값이 입력되며, 결제 해주신 최대중량값과 차액이 생기면 차액만큼 예치금으로 충전되며, 중량값이 초과되어 추가금액이 생기면 별도로 청구합니다.


    [예치금 잔액]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다음번 구매 시 예치금 잔액이 있으시면 잔액만큼 차감된 금액이 [입금예정금액]으로 산정되며, 출금을 요청하시면 다음날 오후 5시에 출금요청하신 계좌로 출금됩니다.




  • 결제문의Q주문은 완료되었는데 입금시 오류가 발생해요

    A.

    주문 후 3시간 이내에 입금이 안되면 주문이 자동취소 되어 입금이 안되며 가상계좌에 입금시 1원 이라도 부족하거나 많으면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금액을 확인하시고 정확히 일치하는 금액을 입금하셔야 합니다.

    (주문완료 후 카카오톡알림서비스(미설치 시 문자) 또는 마이페이지 구매내역에서 가상계좌와 입금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금액/가상계좌번호가 정상적인데 입금이 안되는 경우에는 해당은행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ATM기기 이용시 현금만 입금 가능하며 수표 입금시 입금 거부로 되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 결제문의Q가상계좌 결제창이 뜨지 않아요

    A.

    A.PC로 진행 중인 경우 팝업이 차단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 클릭 > 인터넷옵션 클릭 > 개인정보 클릭 > 하단에 팝업 차단 사용 체크 해제 후 적용을 눌러주세요.

    모바일로 진행 중인 경우 미트박스 어플 삭제 및 재설치 후 진행해보세요.


    *미트박스 홈페이지 메인 우측 [이용가이드] 클릭시 블로그로이동하여 동영상에서 으로 보실수있습니다.